100% 보정없는 실사 프로필

오피야 제휴 업소는 허위프로필을 올리지 않습니다.

오피야는 진실된 프로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업소의 정보를 정확하게 수집하고 업데이트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업소의 위치, 영업 시간, 서비스 내용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들이 오피를 방문하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뿐만아니라 항상 고객들의 리뷰를 신중하게 분석하고 확인하여, 후기와 프로필 사이에 일관성이 없는 경우를 적발하여 패널티를 부여합으로써 업소측에서 고객님들께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수있도록 노력하고있습니다. 만약 거짓 정보가 확인되면, 해당 업소의 프로필을 수정하거나 삭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피야 에서 제공하는 프로필과 리뷰들을 바탕으로하여 본인에게 꼭 맞는 오피를 찾아보세요.

프로필촬영신청

웹 플랫폼?

우리의 웹플랫폼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언제 어디서나 휴식과 편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편리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예약 시스템

고객들은 편리하게 웹플랫폼을 통해 마사지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른 예약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들이 필요한 서비스를 언제든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 선택

우리의 웹플랫폼은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전신 마사지, 부분 마사지, 아로마 테라피 등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춘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원제 혜택

회원으로 가입하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 특별 이벤트 참여 등 회원 전용 혜택을 누리세요.

안전한 결제 시스템

고객들의 개인 정보와 결제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안전한 결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결제 방법으로 편안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OUR SERVICES

Our Services

실시간오피 순위

한눈에 보는 오피 순위 정보

자동 리뷰 별점을 통해 순위정보제공

조작할 수 없는 예약자만 작성가능한 평가로 리얼 순위 제공

더보기
Our Services

오피 가격 최저가 비교

투명한 정찰제로 추가요금 없음

회원들 만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 가격

마일리지 포인트를 현금처럼 이용

더보기
Our Services

프라이빗 오피 서비스

조작되지 않은 실제 리뷰를 통해 알아보는 서비스

관리자도 조작할 수 없는 실이용자 평점 통계 서비스

오피야회원 전용 서비스 소개

더보기

오피야 선정 전국 BEST 5 업소

오피야에서 자체 검증시스템 및 고객 평가, 리뷰, 잉ㅇ 만족를 통해 2023년 가장 인기 업소를 추천해드립니다. 재방문율 1위 " TOp 5 업소" 알려드립니다.

고객리뷰

"우리의 웹플랫폼을 이용해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후기를 함께 공유합니다. 고객님들의 솔직하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우리의 서비스에 대한 신뢰와 만족을 확인하세요."

"행복한 휴식을 경험했습니다." : "웹플랫폼을 통해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사지 테라피스트의 전문적인 솜씨와 친절한 서비스로 피로와 스트레스가 싹 풀렸어요. 집에 돌아와도 여전히 기분이 좋네요!"

Testimonial

방배신이사

"마음까지 편안해진 특별한 경험!" : "웹플랫폼을 통해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곳곳에 섬세한 배려가 느껴지는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마사지 중에는 마음까지 편안해져서 정말 특별한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방문할 거예요!"

Testimonial

부산해운대

"안전한 분위기에서 편안한 휴식을 누렸어요." : "예약 후 방문했는데, 공간이 아늑하고 분위기가 안전하게 조성되어 있어서 정말 편안했습니다. 마사지 중에는 마음까지 평화로워져서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다음에도 또 방문할 생각입니다!"

Testimonial

박형식부장

오피야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부담없이 상담해주십시오!